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돌리는 법,


이전 기사에서는 고객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저는 잠재 고객의 3%만이 아니라 97%의 잠재 고객을 인식하고 참여시켜야 하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을 가장 중요한 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미끼: 제품을 팔지 말고 좋아요를 나눠주세요

구매하거나 고객이 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식별하는 도구를 미끼라고 합니다.

이 미끼는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언가”입니다.

무료 상담, 브로슈어, 샘플용 제품 등을 상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끼는 고객에게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무료로 느껴지지만 결코 무료가 아닙니다.

이를 받기 위해서는 자신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즉, 고객의 “연락처”를 받고 “미끼”를 파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끼를 만들 때 고객이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이 프로세스도 트랜잭션입니다.

고객과 기업 간의 거래 경험의 교환은 신뢰 관계를 형성합니다.

신뢰가 형성되면 대규모 트랜잭션도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거래되는 첫 번째 미끼 제품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따라서 미끼 제품을 만들 때 다음 두 가지 규칙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1. 헤드라인에만 시간을 투자하세요.

헤드라인은 많은 정보 콘텐츠와 경쟁할 때 가장 중요합니다.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려면 강력한 제목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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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가지 쉬운 아이디어로 40세에 은퇴하는 방법

이 두 문구 중 어떤 문구가 더 눈에 띕니까? 후자의 제목이 더 눈에 띕니다.

미끼 제목을 잘 생각하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기가 더 쉬울 것이고 사이트에 들어오는 잠재 고객이 연락처를 남기고 자료를 받을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잘 쓰지 않더라도 다음 규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특정 숫자로 하이라이트 승리

(2) 대상 그룹의 세부 사항 지정

(3) 예상치 못한 것을 진술하십시오

(4) 공포 자극

(5)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다

2. 문제 제기 – 솔루션 제공 – 새로운 문제 제기, 이 구조를 적용합니다.

비즈니스는 고객에게 “필요한 존재”로 인식되어야 합니다.

고객은 루어만으로도 제품의 가치를 충분히 느끼면 제안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저관여 제품의 경우 이러한 간단한 단계만으로도 매출을 창출하기에 충분합니다.

한편, 고관여 제품의 경우 스테로이드의 2단계인 Solution의 문제 설정 – 새로운 문제 설정 방식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구매 결정을 내리는 고관여 상품이라면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더 매력적인 미끼와 잘 설계된 세일즈 퍼널이 필요합니다.

리드 생성 웹사이트 구축: 고객의 연락처 정보 얻기

미끼를 만들었으면 잠재 고객이 미끼를 집을 수 있는 위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잠재 고객 생성 웹 사이트가 있어야 할 곳입니다.

온라인 광고는 제품 판매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클릭수를 얻으려고 합니다.

클릭하면 바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처음으로 고객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리드 생성을 위해 하는 일입니다.

미끼를 파는 곳입니다.

고객이 귀하의 광고를 보고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미끼를 판매할 때입니다.

이 미끼를 잘 포장하려면 3가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1) 헤드 카피에 생사 내기.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연락처를 떠난 사람들의 비율을 리드 전환율이라고 합니다.

리드 전환율을 높이는 헤드 카피를 찾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미끼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설명 추가

(3) 매력적인 텍스트로 작업 버튼을 장식하십시오.

내 생각

물건을 팔려면 그렇게 멀리 가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출시 직후부터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판매 전후 또는 동시에 마케팅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유명한 회사나 인물이 아닌 이상 매출이 순식간에 오르지는 않을 것이다.

열심히 익힌 제품이 안 팔리면 어디가 이렇게 지칠까요? 출시 전에 이 과정을 거치는 것이 판매가 되지 않아 골칫거리와 추가 마케팅 비용을 겪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물론 처음 하는 일이라 어렵고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때부터는 어떤 제품을 기획하거나 출시하든 준비 과정이 훨씬 짧아질 것입니다.

상품을 판매하기 전에 상품 계획의 일부로 스테로이드 단계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책을 파는 사람과 같아서 팔 물건이 없는 나조차 이 움직임이 획기적이었다.

마지막으로 다음 기사에서는 이 책의 마지막 부분을 검토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