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5 먹방 유튜버

어떻게 보면 꿈의 직업이다.

먹방 유튜버는 요즘 가장 핫한 콘텐츠 중 하나다.

먹방 유튜버들은 다양한 음식을 먹고, 그 과정을 촬영하고, 시청자들이 함께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음식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는 먹방 유튜버들은 음식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먹방 유튜버들은 그들의 식습관 소개는 물론 음식의 맛과 향을 감상하며 다양한 식문화를 알리는 역할을 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명 먹방 유튜버들을 소개하고 그들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살펴봅니다.

최고 5위

Hamzi 채널: 1,100만 구독자.

이공삼 채널 : 구독자 1000만명.

트윈 루지 채널: 구독자 1,000만 명.

소영채널 : 950만

시오 asmr: 890만

함지채널이 인기 있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제가 찾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함지채널의 이름은 함지형의 본명에서 따왔다.


– 함지는 음식을 준비하고 먹는 모습을 직접 찍는다.

인위적인 먹방이 아닌 집밥을 먹는 듯한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연출로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대리만족을 안겨주고 있다.


– 함지의 목소리와 표정이 감미롭고 사랑스럽다.

음식에 대한 솔직하고 진솔한 답변과 설명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함지의 평균 수익은 월 450만원 정도3. 그러나 그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고 고급스러운 외모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시청자는 Hamsey의 열정과 노력을 높이 평가하고 존경합니다.

먹방에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채널도 있다.

문복희님의 채널입니다.

– 문복희는 2019년 12월 채널을 개설한 먹방 유튜버로 현재 4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 2020년 8월 문복희가 유튜버 참 PD의 배경 광고로 공개됐다.

후방광고란 소비자에게 광고임을 알리지 않고 홍보하는 광고를 말한다.


– 배경 광고 논란 이후에도 그의 영상에서는 식사 후 토하거나 토하는 장면이 발견됐다.

이를 두고 ‘먹고 침뱉기’라고 해 많은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 문복희는 이러한 논란에 대해 해명하지 않고 채널 운영을 중단하고 3개월 뒤인 2020년 11월 복귀했다.

하지만 복귀 후에도 비판과 불신은 여전하다.

개인적으로 유튜버 쯔양의 팬입니다.


– 1997년 서울 출생, 본명 박정원!

– 쯔양은 2020년 아프리카TV를 통해 데뷔해 현재 785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 쯔양은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며, 추정 월수입은 8000만원 정도다.


– 쯔양에서 감방숯불치킨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쯔양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이처럼 다양하고 매력적인 먹방 유튜버들을 소개한 결과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먹방 유튜버들은 일상에서 접하기 힘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콘텐츠와 방법을 제공합니다.

먹방 유튜버들은 더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를 즐기고 다양한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먹방 유튜버의 다양성과 매력에 대해 알아보았고, 앞으로 더 많은 먹방 유튜버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의 새로운 시도와 색다른 콘텐츠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