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프렌즈, 거래 1000억 돌파 기념 “파트너와 동반성장” 다짐
- 약 70명의 파트너와 120명의 반려동물 산업 대표가 참석했습니다.
- 등 성장공동비전 발표 B. 제휴 수익 증대를 위한 광고 및 데이터 분석 솔루션
애완 동물 친구(대표 윤현신) 펫커머스 첫 거래액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협력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신뢰와 협력을 다짐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펫프렌즈는 1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펫프렌즈 직원, 파트너사 70여명, 반려동물 업계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3 펫프렌즈 VIP 파트너 워크숍“는 28일에 성공했습니다.
‘2023 펫프렌즈 VIP 파트너 워크숍’에서는 펫프렌즈 윤현신 대표와 김준호 CSO가 급성장하는 펫산업의 현황과 펫프렌즈의 성장 배경을 소개했다.
업계 연사 1위 성장을 위한 협력 전략 발표
특히 펫프렌즈는 이날 동반성장 비전을 제시하며 파트너사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실용적이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펫프렌즈는 95% 이상의 고객에 대한 펫 데이터베이스(DB)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펫스토어로서 그 강점을 십분 활용하고 있습니다.
펫프렌즈의 반려동물 고객정보 92만건, 고객행동데이터 8억건, 상품속성데이터 37만건, 구매데이터 1,700만건을 기반으로지능형 광고 솔루션‘수업 ‘데이터 분석 솔루션‘, 빠르면 4월까지는 순차적으로 서비스가 시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펫프렌즈는 매년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는 파트너들을 인정하며 함께 성장한 파트너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참여하는 반려동물 산업 파트너들과 임직원들은 서로 소통하고 네트워킹하며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파트너의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윤성은’ 대외협력실장펫푸드 제조의 글로벌 스탠다드와 지속가능성 달성을 위한 노력’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고양이 모래 제조업체 로프트조동경 부사장펫프렌즈와의 협력 전략‘를 주제로 한 발표는 참석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어 우수 협력사 시상식이 이어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펫프렌즈 윤현신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펫 리테일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었던 것은 파트너사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전략적 협력에 주력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