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별화된 전략으로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Groove Add의 새로운 대리입니다.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영상 플랫폼은 유튜브다.
하루 종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SNS 중
하나, YouTube 배너 광고의 경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광고가 트렌드를 따르는 것은 괜한 일이 아닙니다.
그만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광고 효과는 SNS로 충분히 추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가 아닌 SNS 마케팅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이것입니다.
바로 Consul이라는 부분입니다.
YouTube 광고는 Google 소유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역 및 연령대 타겟팅
배너가 YouTube에 표시됩니다.
Powerlink와 마찬가지로 클릭당 비용이 공제됩니다.
CPC 결제가 진행 중입니다.
유튜브 배너 광고와 파워링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유튜브 광고가 더 저렴합니다.
또한 광고는 이미지로 노출되어 사용자의 관심을 끈다.
더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원 연결과 노출 면적은 다르지만,
홈페이지에서 방문자수를 확인하시면 파워링크로 진행하시는 경우보다 방문자수가 높아집니다.
유입율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국 소비자의 73%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찾으려면
일상 생활에서 나는 때때로 다른 검색을 합니다.
대답했다.
또한 소비자의 85%는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를 찾은 후 24시간 이내
구매가 이루어지고 제품과 관련된 행동
나는 술에 취했다고 대답했다.
유튜브 배너 광고
구매를 결정할 때도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전 세계 마케터의 50%는
그것이 이 광고에 대한 투자입니다.
표적 광고
우리 웹 사이트를 한 번 이상 방문한 사람
소비자의 방문 또는 웹사이트 이후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고;
배너 광고는 떠난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리타게팅 광고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저에게 흥미로워서 검색하고 방문했습니다.
팔로우하고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배너
다른 광고보다 CTR과 도달범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광고입니다.
YouTube 배너 광고는 타겟이 명확합니다.
온라인 판매가 아닌 오프라인 판매를 위해
YouTube 광고는 지역으로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성별, 연령대, 관심사가 매우 상세합니다.
표적이 되기 때문에 더 효과적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 현재 네이버의 시장점유율은 하락하고 있다.
반면 Google의 시장 점유율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랫폼 자체인 유튜브가 활성화되면서
검색 품질이 좋지 않다는 네이버의 평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즉, YouTube에서 광고를 시작해야 합니다.
GrooveAd YouTube 배너 광고 솔루션
Google Ads가 생소하기 때문에
어떻게 할 것인가,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르기 때문에 두려워합니다.
Groove Add를 사용하면 아무것도 알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말할 것입니다
배너 제작부터 세부적인 광고 타겟팅 및 광고 설정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총 3,000명 이상의 광고주가 만족하고 있습니다.
계약 연장은 이미 쌓여 있습니다.
이는 광고의 효과가 이미 입증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네이버 광고 효과를 못 느끼셨다면
YouTube에 광고하세요.
피부를 통해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배너 광고
Groove 추가 관리자
010-2489-5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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