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관리 단백질보충제 셀렉스

​​운동 후 몸매관리를 위해 마시는 단백질보충제 : D​요즘 제가 챙기는 건 매일유업에서 나온 랍니다.

매일유업 제품들 원래도 좋아하는데 +_+깔끔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틴을두가지 맛으로 복숭아, 초콜릿 이렇게 출시했더라구요 !
!
​보통 프로틴 단백질 보충제 하면 물에 타서마셨을 때 니길니길; 느글느글하고 . .뭔가 벌칙수행하는 것처럼 느껴졌었는데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파우더는맛도 좋네요 ♬♬​그럼 아래에서 제품들 보여드리겠습니다 !

>

​​​셀렉스 스포츠 프로틴 파우더는 통에 들어 있는 타입,스틱으로 나뉘어져 있는 타입, 이렇게 두가지에요.​맛은 위에서 설명드린대로복숭아 / 초콜릿이 있구요.​유당과 지방이 제거된 분리유청단백질로마셨을 때 속이 부담스럽지 않고 ~무지방 99칼로리라고 합니다.

​​

>

>

​​​그리고 가벼운 바디를 위한 설계로L-카르니틴 200mg과 포만감을 주기 위해치커리식이섬유를 6.4g 함유했다고 해요 !
​운동 후 갈증이 날 때 마셔줘도 좋구요 :)100% WPI에 복숭아과즙분말이 들어가 있어서섞을 때 부터 향긋한 복숭아향이 났답니다 ^^​요즘 또 복숭아철이기도 하죠 ~​​

>

​​​분말로 된 1캔은 629g 이구요.​물 약 200ml에 3스푼을 타서 마시면 된답니다.

스푼도 포함되어 상자에 따로 들어있었어요 : )​저는 운동을 하고 나면 꼭 허기가 져서집에 가는 길에 . . 빵냄새 ; 치킨냄새를 못참고시키거나 들려서 사가곤 하거든요 ㅠㅠ그런데 요걸 마셔두면 포만감이 드니 그런음식에 대한 충동이 좀 덜해지는 것 같았어요 ㅎ​​​

>

​​​단순하게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는요요를 불러오기 때문에 건강한 몸매관리를위해서는 운동과 단백질 섭취가 필수잖아요 : )​운동 후, 근육이 미세하게 손상될 수 있다는데손상된 근육이 회복 되는 과정에서 단백질을 섭취할 경우근육이 합성되고 자연적으로 회복되는데 도움을 주구요~​이런 과정을 지속적으로 반복할때 근육량이증가하고 기초 대사량이 증가하여 탄탄한 몸매와근육을 가지게 된다고 하네요 ‘0’​운동 후 48시간 이내 체내 단백질 분해가늘어나기 때문에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고~운동 후 바로 섭취 했을 때가 3시간 후 섭취했을 때보다 단백질 합성률이 3배 이상 높다하니 참고하세요 !
​​

>

​​​​초콜릿맛에는 진짜 초콜릿분말이 들어가 있답니다.

요건 스틱타입으로 되어 있는 걸로 보여드리려고하는데 분말도 초코빛을 띄고 있어요 : )​평소에 초코음료를 좋아해서 자주사먹는 편인데 맛도 어색하지 않고괜찮더라구요 /ㅁ/​​​+

>

​​​복숭아맛으로 본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파우더입니다.

​하얀 분말이 보이죠 ?그리고 그 옆에는 전용 스푼이에요.일반 티스푼보다 용량이 많이 들어갑니다.

​​​

>

>

​​​이 스푼으로 총 3번, 33g의 양을 물200ml과 잘 섞어서 호로록 마시면 돼요 : )​깔끔한 맛에 설탕이 들어 있지 않구요 ~마셨을 때 거부감이 들지 않는 단백질파우더랍니다.

​설탕 대신에 복숭아맛엔 과즙분말을넣어서 자연스러운 단맛이 느껴져요 !
​​

>

>

​​​운동할 때 곁들여 마실만한 음료로도 좋고운동이나 산책 후 집에 들어와서 함께해 주셔도 좋겠죠 ?​개인적으로 차가운 물에 섞어서 마시는 게더 좋았어요 ~ 미지근한 물보다요 ㅎㅎ​프로틴파우더 입자가 곱고 잘 녹더라구요 !
​​

>

>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나날이 늘어가는 살들로 자신감이 점점 없어져 갔는데 . .​여러분도 슬림하고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해 -매일유업의 셀렉스 스포츠,운동 후 간편하게 챙겨보세요 : )​​​

>

​​​그리고 스틱타입으로 되어 있는 박스엔각각 10포의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헬스장 사물함에 두고 쉐이커에 타마시는 용으로 추천 !
​이것도 초콜릿 / 복숭아맛이 있어요 :)​​​

>

​​​한포당 33g 이구요 : )​유당과 지방이 제거된 분리유청단백질 20g으로흡수가 빠르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

>

>

​​​​파우더가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스틱이 조금두터운 편이에요 /ㅁ/ 운동하고 나면 갈증이심하게 나고 물을 벌컥벌컥하게 되는데그럴 때 한포씩 타 드셔 보세요 ~​​​

>

​​​복숭아맛 & 초콜릿맛 ♥개인적으로 하나만 고르라면 저는 초콜릿 !
!
ㅎㅎ​​​​

>

​​​주말에 헬스장에 가서 운동할 때도 챙겨간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파우더입니다.

​제가 헬스장에 가면 거의 런닝머신만 하다가 ;;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근력운동도잘 해주려고 하고 있어요 !
!
으쌰으쌰 !
!
ㅎ​인바디를 쟀더니 근육량이 진짜 미미하더라구요 . . ㄷㄷ​​

>

​​​​무념무상으로 타고 있는 싸이클 ㅎㅎㅎㅎㅎ타면서 재밌는 영상이나 예능을 보고 있으면 시간이금방갑니다.

키로수 보면 은근 짜릿해요 !
!
​​​

>

​​​​그리고 운동 후, 셀렉스 스포츠 챙겨줬어요.이번엔 초콜릿맛 !
!
스틱으로 가져왔구요 :)​​+

​​​물에 타보는 모습입니다 : 3우유의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수한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 !
!
​용량이 많은 것 같은데 잘 섞어서 마시면물에도 잘 녹아나고 맛도 좋아요 :)​​​

>

​​​​프로틴 단백질 음료 특유의 느글거림과텁텁함이 느껴지지 않아서 마신 후에도물이 당기지 않았답니다 /ㅁ/​갈증도 한번에 해결 !
ㅎㅎㅎㅎ​​​

>

​​​​여러분도 운동 후 더욱 건강한 체형으로가꾸고 단백질 식단을 챙기고 싶으셨다면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파우더복숭아 & 초콜릿 접해 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