칡즙 효능 및 부작용? ..

안녕하세용!
#규리의한약초일기장 고맙습니다^^오늘은 연말과 다가올 새해 건강히 맞이하게지금 시즌에 딱 가격 대비 날 따라올 자 … 누구인가!
?따따~따~~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모두가 인정하실내 몸이 건강해지는 습관 #칡즙 효능 및 부작용 봅니다!
!
칡즙이란 말 그대로야생 칡뿌리를 통으로 잘게 분쇄 해 추출한 100% 생칡추출액을 말하며,#칡즙효능 대단한 이유는…원재료가없을 건 없고, 갖출 건 다 갖춘 #칡 뿌리 때문이죠~~

>

Q. #칡효능 ?칡은 오랜시간 동안~~ 피로를 해소하고, 몸속 진액을 보충하는천연약재, 한약재명 갈근으로 처방되며 널리 쓰여 왔습니다.

동의보감 중 기록합니다.

>

시작 전… 현재 복용 후기도 많지만건강식품 중술자리 많은 시기이고, 새해 선물로 좋아칡즙 많이 구매하시어나와 가족, 지인, 건강을 위하는 마시는 만큼^^Q. 칡즙 파는곳 참 많은데, 체크할 점 몇 가지 알려 드리면..?무엇보다칡즙의효능 재료가 중요하니- 국내산 칡 원산지 필수며,- 무엇보다!
!
칡뿌리 약성이 제일 좋은 시기 겨울에 캔,칡도 종류 중에얇고 기다란 수분이 적은 대신 약성이 더 높은 수칡과통통한 수분이 많고 단맛 더더 뛰어난 야생 #암칡 사용하여3:7 비율을 맞춰 100% 짠 생칡즙 인지 키워드로!
!
- 농축액, 보존료, 첨가물, 착향료 무첨가 까지꼼꼼히 따져보시길 추천드려요~~

>

1. 칡즙 효능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좋습니다!
칡은 열량과 지방이 적은데 비해서,사포닌과 비타민C, 무기질, 미네랄, 식이섬유, 철분 등은골고루 함유,칡즙 특유 많은 녹말 성분을 활용하여,주스는 물론, 나트륨 많은 장, 떡, 국수 등 요리에 활용 시부종, 변비나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로체중 감량, 노화 방지 도움 받게 됩니다~

>

2. 특히!
!
칡즙 효능 중 주목할 점은식물성 여성호르몬 풍부한 #갱년기에좋은음식 입니다!
칡 속에는체내에서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활성화되어서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작용으로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다이드제인 풍부합니다.

실제, 식물성 천연 에스트로겐이무려 대두의 약 30배, 석류보다 600배 이상 넘게 함유되어,폐경기 후 호르몬 불균형 바로잡아골다공증, 불면증, 비만, 안면홍조, 피부발진 등 추천하는 대표적갱년기 증상에 좋은 식품입니다.

연구 결과에서칡 추출물 투여로,혈중 에스트로겐 농도 증가와 골밀도 손실을 억제 도움 및칡에 함유된 식물성 에스트로겐 다이제인 성분이칼슘 흡수를 도와줘골다공증과 같은 뼈 질환을 예방한다는 내용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
​3. 그뿐만 아니라,칡즙의효능 숙취해소 음식 섭취로 참 좋습니다.

다량의 칡은 카테킨 성분을 함유로간 해독 작용을 도와숙취해소에 탁월한 식품입니다​4. 또한, 칡즙은 중금속 배출에 좋습니다칡즙은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몸속의 중금속을 분해하고 배출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

숙취해소와 갱년기에 좋은 음식#칡즙부작용 없게 섭취 시, 주의 사항은찬 성질로 인해 몸이 찬 사람은 주의 필요함을 잊지 마시고~복용방법 내 체질을 맞는지 꼼꼼히 살핌과칡즙 일반인은 하루 200ml 이내 섭취 적당합니다!
그런데..칡차는 괜찮은데,칡즙 마셨더니 설사나 복통 등 증상 온다는 분들 있어요..이는 농도 차므로,처음 시작할 경우, 진~~한 생칡 추출이라 섭취 후몸에서 받아 들이는데오히려 역효과 발생될 수 있으니,천천히 시작하는 것도 방법^^

>

간혹..질병을 치료하는 만병통치 목적으로 물으시는데,약이 아닌,건강보조식품!
!
잊지 마시고요..질병으로 몸이 좋지 않으시면, 전문의와 상담 후섭취 권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