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등산모자 : 여름 등산에는 ‘아이더 모자’

 

여자 등산모자 : 여름 등산에는 ‘아이더 모자’

최근 거의 유일한 스포츠 등산 블랙야크 100대 명산 도전을 시작한 초보 등산자라 아이템을 알아보고 일일이 구입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

산에 가서 아이템을 하나 붙이는 게 기대가 돼서 이거예요?◟ ₍ ꃔ ₎ ◞ ̊ ♫ ͙

오늘도 큰 그림 그리고 남기는 내금내산 여성 등산모자 구매후기

산을 여러 번 올라보니 겨울 등산 때 보온 30% 패션 70% 용도로 쓴 등산 모자가 여름에는 정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었다.

wwwwwwwwwwww 햇살을 막아줄 여름 등산 모자가 필요했다!

깔끔하고 기능까지 고려한 레 디스 등산모자를 찾아서 백화점에서, 아울렛으로 돌아다니며 약 30개 써보고 구입한 나의 등산이 가장 좋은 아이템!
아이다 모자

블랙야크의 스마트한 마케팅과 코로나의 협업으로 한층 더 등산을 즐기는 젊은이들이 많아진 요즘 아웃도어 브랜드의 모델도 디자인도 점점 젊어지는 추세여서 일상에서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등산복, 등산 아이템이 많아진 것 같다.

쿠팡으로 팔면 링크 첨부하려고 했지만, 없어서 품번을 남깁니다 EDYCB DUA20C49 참고로 저는 백화점에서 나오자마자 사서 정가 5만원에 샀는데 지금 검색해 보니 인터넷 최저가는 많이 내려가 있네요?

거의 모든 아웃도어 브랜드를 돌아다니며 여성 등산모자 여름 등산모자를 써 본 바로는 아이다, 노스페이스가 디자인, 가격, 기능적인 면을 모두 고려했을 때 가장 좋았다.

그리고 아이다는 박보검을 모델로 삼았는데 나는 여자라서 그런지 살만한 등산복은 정말 없었다.

색조합과 로고가 너무 까다로워

아이더 등산모자 색상은 4가지 색상의 그레이 브라운 카키네이비 색상이며 내가 산 것은 브라운 색상이다.

그레이를 제외한 3가지 색상 중에서 굉장히 고민했지만 무난해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것은 네이비일 것이다.

브라운은 사파리에서 일하는 에버랜드 직원분 느낌인데 좀 더 밝은 게 여름 등산모자로 쓰기 좋을 것 같아서 브라운을 최종 선택!

사이즈는 2종류 58(M) 60(L)이다 하지만 나는 미디엄(mium) 사이즈를 구입했다.

저도 머리가 작은 편이 아니라, 여자분은 미디움으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머리가 큰 남자분은 라지를 추천합니다!

흡습 속건성이 뛰어나, 쿨링 효과를 유지하는 신개념 쿨 소재 ‘쿨패스’로 만든 사계절 아이더 등산 모자.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설명을 보면, 남성용 등산 모자라고 쓰여 있지요?그렇다면 커플 등산모자로 써도 되겠네!
!
!
!

나일론 코튼소재에 땀나기 나무밴드가 감긴 여성등산모자를 쓰고 등산을 하면 안 했을 때보다 확실히 시원한 느낌이 든다.

꼭 쿨패스 소재로 말이야 싫어도 눈이 내리지 않고 얼굴에 햇빛을 피하고 헤어 손상도 방지할 수 있는 여름 등산 모자는 진짜 여름 등산 필수 아이템.

관리방법은 나중에 보려고 찍어두거나 가방에 구겨서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 편한 소재다.

이렇게 목 부분에 끈 조절이 있어 바람을 맞아도 벗지 않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목에 걸고 다닐 수도 있어 좋다.

파타고니아 버킷햇 도 매우 예쁘지만 챙이 짜기 때문에 등산에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둥린이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해주세요.) ͡ ° ͜ʖ ͡ ° )

사실 얘도 일찍부터 리뷰를 남기려고 했는데 차일피일 미루다가 최근 등산 코스 기록 포스팅에 모자 품번을 묻는 분이 몇 분 계셔서 늦게 남깁니다.

wwwwwwwww

그리고 물어본 사람은 없지만 블랙야크 100대 명산 등반 소식은 아직 포스팅이 5좌까지밖에 없지만 지난 주에 7좌까지 찍었다.

아 이거요? 10좌까지 3개 학학학 이번 주 안에 6번째 등산 후기를 꼭 올려보자

여성 등산모자 EDYCB DUA20C49 후기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