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왁싱 [오르비왁싱]에서 팔왁싱 하고 왔습니다

 영등포 왁스 [오르비왁싱] 팔,다리,브라질리언,페이스,헤어라인

안녕하세요 우무토리 입니다 ☺️

여름이 다가올수록 작년 여름에는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를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서 팔 왁싱을 받아보고 싶었거든요!
저는 팔에 털이 많다기 보다는 길어서.. 특히 신경이 쓰이는 부분 중 하나였는데 집 근처에 영등포 왁싱을 잘하는 곳이 있다고 들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신풍역 6번출구에서 직진하시면 아파트 상가에 위치합니다.

지금은 특가중이라 브라질리언이 6만원으로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당일예약도 가능하고 매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다보니 원하시는 시간에 예약해서 왁싱을 받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계단에서 내려오면 가장 끝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등포왁싱 오르비왁싱은 페이스,바디,브라질리언 모두 가능합니다.

지하에 위치해있으며 원장님 혼자 계시기 때문에 문을 잠그고 있었습니다.

안에서 열어주셨어요

내부는 원장님의 취향에 맞게 아기답게 알록달록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화장대에 많은 향수가 제 눈길을 끌기도 했어요여름에 반팔입고 오면 전신거울로 팔과 다리의 매끄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 앞에 서면 반대편 꽃으로 장식된 배경이 보여서 사진도 예쁘게 나올 것 같았어요!

룸에는 침대가 있는 방이 두 개 있어요첫 번째 사진하고 가운데 사진은 다른 룸이에요!
벽에 걸려있는 게 다르잖아요.흐흐흐 안에 개인 샤워실까지 붙어있어서 왁싱을 받고 나서 샤워하기도 편해 보였어요.저는 팔왁싱이라 씻지는 않았는데

여기는 페이스 왁싱을 받는 곳 같아요. 앉아서 할 수 있어요벽에 거울 위의 꽃까지 센스있게 만들어 주셨어요.제 머리 위에도 꽃이, 거울에도 꽃이 보이고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문제는 제 얼굴인데)

내부 영상으로도 만나보시죠!

침대에는 핸드폰 충전할 수 있게 라인까지 준비해놨어요역시 센스쟁이

저는 팔왁싱을 할 거니까 1회용으로 만든 탑을 갈아입으라고 하셔서 다 갈아입고 옆에 벨을 눌러달라고 하셨거든요저는 이런 데 가면 ‘사장님~’ 이렇게 자신 있게 못 부르는 성격인데 저렇게 벨 누르니까 부끄럽지도 않고?편하게 부를 수 있게 됐거든요!

침대 옆에 준비되어 있다 왁스랑 나머지 도구랑요 흰색 상자는 뭐 했는데 왁싱을 따뜻하게 보관할 수 있는 상자거든요 인생에서 왁싱은 처음이고 화보 찍을 때는 저게 뭔지 전혀 몰랐는데 받으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알았어요. 발을 왁싱하면 발을 지탱할 수 있다 받침대 준비돼 있고요다른 도구들은 소독되어 있군요.

일단 비포 사진입니다.

털이 굵은 편은 아니지만 정말 길어요.제 남자친구가 보고 놀리는 정도였어요.( ´ ; ω ; ` )

왁싱을 시작했습니다!
영등포왁스, 오르비왁싱은 소프트왁스를 주로 사용하며 하드왁싱도 사용한다고 합니다.

슈가링은 들어봤는데 무슨 차이냐고 하니까 소프트 왁스는 털 결에 바르고 반대로 떼는 거래요슈가링은 거꾸로 바르고 결별하는 법!
슈가링은 거꾸로 바르기 때문에 털이 엉켜서 아플 수 있다고 하셨어요.

영상으로 보면 더 이해하기 쉬우실 거예요켜자마자 부직포로 쇼크를 받아서 뗐는데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금방 끝나 버렸어요!
제 팔이 미끌미끌해지는 걸 보면서 너무 신기했어요

오른쪽만 끝나고 반반 찍고 봤어요 확실히 매끈해지고 예뻐졌어요왼쪽은 아직 왁싱을 받지 않아서 털이 있는 상태

왁스를 칠해도 빠지지 않는 솜털은 핀셋으로 다 밀어요그리고 피부가 왁싱 때문에 깜짝 놀랐을 것이므로 진정을 위해 알로에까지 발라줍니다.

다 끝난 모습입니다훨씬 예뻐졌습니다.

+ㅁ+ 부드러워진 저의 솜씨를 처음 보았습니다.

한 번도 안 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아본 사람은 없다고 들었어요 일단 받고 나니까 부드러운 제 팔이 계속 유지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쿠쿠쿠

주의사항이나 추후 관리방법을 설명해 주시고 테이블이 팜플렛처럼 놓여 있어서 보기 편합니다.

이해하기 쉬워요.

원장님의 명함 뒤에도 주의 사항이 적혀 있었습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와 다른 스클럽에 대해서도 볼 수 있었어요

마무리로 가격표를 올리고 사라집니다.

저는 이번에 또 왁싱 받을 의향이 완전 1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