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제작 머그컵 :: 레코드라이프 원고지머그잔 ­

안녕하세요 블링크입니다 🙂 여새집 주방장이라 온라인 쇼핑을 꽤 많이 해요.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예쁜 제작 머그컵을 찾아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제가 원하는 ‘글’, ‘문구’가 들어가는 #레코드라이프 원고지 머그컵 자랑합니다~!

>

>

>

주문한 상품이 유리컵인 만큼 꽉 찬 커다란 택배 박스 안입니다.

이렇게 머그컵이 담긴 상자가 또 나왔습니다안전하게 포장되었으니 파손의 염려도 NO!
어디서나 봤던 컵디자인이 아닌 오리지널 머그컵을 만들 수 있는 레코드라이프에서 제가 고른 제품은 원고지 디자인 컵입니다.

>

정말 예쁘죠?!
커스텀 굿즈 브랜드답게 제가 원하는 문구를 직접 정해서 넣을 수 있고, 진짜 ‘나’만을 위한 혹은 짝과 함께 ‘우리’만을 위한 예쁜 머그컵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컵에 물을 마실 때마다, 커피를 마실 때마다 제가 좋아하는 문구를 매순간 볼 수 있어서 더 특별해요.편지처럼 하고싶은말을써서 주위사람들에게 선물한다면 센스있고 색다른 선물이 될것같습니다.

어떤 문구를 집어넣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저는 고민 끝에 우연히 읽은 글인 ‘이름 없는 계절’이라는 짧은 글을 넣어 봤습니다.

한줄에넣을글자가정해져있어서내용의의미가다를정도로조금줄였는데너무마음에들어요!

>

>

제가 넣은 글귀는 아래에 적어 드릴테니 참고하세요.

‘너의 계절’이 되게 감성적이에요.다른분의 블로그를 보고 우연히 찾았는데, 마음에 들어서 윗글을 넣고 원고지 머그컵을 완성했습니다.

정:)

저만의 예쁜 제작 머그컵 만들 수 있는 레코드라이프 온라인 스토어는 위 링크를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

컵이외에도휴대폰케이스,보조배터리,워터북등저만의글자와사진을넣어서제작할수있으니한번보세요!

>

컵을 주문했는데 바로 써줘야하지 않겠어요?!
고민 없이 사진을 찍고 나서 바로 커피를 타서 시원하게 한잔 했어요.독특한 디자인의 아름다운 제작 머그컵 덕분에 홈카페가 더욱 열렸으니 곧 공개하겠습니다.

>

짜잔♥컵이 예쁘니까 아이스커피를 타도 이렇게 느껴졌어요.

>

>

감성 글씨가 적힌 원고지의 머그컵이므로 북 카페 등에서 대량 주문해도 딱입니다.

컵마다문장이바뀌면그걸받을때마다어떤글이적혀있는지한번읽어보는것도좋습니다.

>

>

그리고 저처럼 레코드라이프를 통해 직접 주문하면 자신만의 이색 머그컵을 만들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여러분만의 인생 문구를 넣고 물-마실 때마다 커피-마실 때마다 보고 또 보고 읽는 재미도 있잖아요

>

제가 선택한 원고지 디자인의 머그컵 이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머그컵이 있으므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취향에 따라 선택해 주십시오.

그럼 여러분도 레코드라이프에서 예쁜 컵을 얻으세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