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영어학원에 있는 유일한 성인외국어학원 ♥직장인영어회화♥ ..

>

안녕하세용 직장인 여러분 !
대학생 여러분!
송파이지어학원입니다.

여러분들이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잠실영어학원에 대해서 찾고 계실까봐 이렇게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
잠실영어학원을 찾는데 왜 이지어학원에 오셔야 하느냐? 다 이건 뜻이 있고 , 길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새해가 시작을 되셨으니, 영어공부를 시작하셔야 하지 않을까요!
? 여러분들이 잠실영어학원을 찾는 이유 중에서 하나가 아무래도 자기개발 혹은 회사에서 영어를 자주 쓰시는데 , 생각보다 본인이 부족하다 느끼시는게 많아서 답답하고 업무적으로 갑작스럽게 영어사용이 많아지셔서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잠실영어학원중에서 성인을대상으로 진행하지만 , 탄탄한 커리큘럼이 있고 다양한 스케줄이 있는 학원을 많이 찾아서 오시는데 , 그래서였는지..많은 직장인 분들이 잠실영어학원을 찾아서 학원을 방문해주셨어요 !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잠실송파에 있는 잠실영어학원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요. 그러다보니 여러분들이 여러곳을 찾아서 오시다가 학원에 오시죠!
여러분 다들 그럼 저희 송파이지어학원이 왜 인기가 많은지 일단 수강후기를 보시면서 설명을 한번 드릴게요 !

​1. 커리큘럼이 탄탄하다.

기초회화반 ~ 원어민 수업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이뜸!
특히, 특별강좌로 영문법강좌 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서, 영어회화를 완벽하게 구사는 하지만,나는 문법이 아직 부족하다!
그렇다면 영문법강좌를 추천합니다!
​​2. 직장인,대학생 , 성인들에게 맞춰져 있는 수강프로그램다양한 수강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출근전에 수강을 하실 수 있는 수강스케줄!
새벽 06:30 수업부터 저녁 20:00까지 다양한 풀타임 수업스케줄!
​​3. 원어민강사님과 수업을 진행하는데 , 수강료가 이렇게 저렴한 곳 잠실영어학원에 없다!
!
!
송파이지어학원의 수강료는 월 기준 수강료 15만원으로 진행이 되지만, 누가 한달만 수강하겠습니ㄲ ㅏ?!
!
3개월 등록 시 월 11만원으로 수강가능!
!
!
4개월 등록 시 월 10만원으로 수강가능!
!
!
6개월 등록 시 월 9만원으로 수강가능!
!
!
​​4. 다양한 이벤트 !
!
!
저희 송파이지어학원이 잠실영어학원중에서 유명한 이유 중에 하나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잠실영어학원중에서 마땅한 영어학원이 그렇게 많이 없고 , 저희 이지어학원은 다양한 이벤트가 많습니다.

내친소이벤트, 상품권이벤트,추첨이벤트 등등!
!
!
이벤트 기간에 신청 후 꿀 템 GET 해보세요!

>

<>

*수강료 동일함 / 수업 시간량의 차이 & 쉬는시간 有

현재 영어회화 본 교재 살짝 내용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맛보기로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사실 영어공부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대부분의 수강생분들이 말씀하시길!
영어는 자신감도 필요하고 강사님과의 합도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교재가 있는 반을 위해서 준비를 해왔습니다.

잠실영어학원이 왜 이지여야 하느냐 !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일단 영어의 자신감을 좀 가져보려면 Pronunciation이 좀 완벽하게 구사가 되야지 , 일단 자신감이 조금 붙는것 같습니다.

잠실영어학원으로 학원에 오시는 이유가 다들 직장에서 가깝거나, 거주지가 가까우신 분들이 문의를 많이 주십니다.

>

>

>

>

>

>

>

>

>

​잠실영어학원 (잠실성인영어학원)상담문의 024122335~7백제고분로 365번길 태문빌딩 4층 (석촌역 7~8번출구 신한은행 4층)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