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호호바 오일! 올리브영 페이스 오일GOOD

날이 추워지면서 얼굴과 몸이 건조해집니다.

저는 우리 모두가 가질 수 있는 건조한 느낌을 없애기 위해 호호바 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르티르에는 꿀 상품이 많아서 이번에도 기대가 됩니다.

이기다

브라이트 옐로우 100% 호호바 오일이 수분을 가두어 오래 지속되는 만능 제품!
영국 SOIL ASSOCIATION에서 인증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더욱 인기가 높습니다!
!
탈취, 탈색 등의 빼기 처리 없이 냉압착 방식으로 냉압착을 하여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르티르 호호바 오일 30ml 20,000원 ​​내추럴 100% 자연스러운 얼굴은 물론 바디, 헤어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내가 호호바 오일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끈적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물론 오일이라 머리카락이 달라붙을 수 있지만 쫀쫀해서 얼굴이 답답하지 않아요!
!
오일리한 성분에도 바를 수 있고 계절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산뜻한 오일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가능해서 남편이랑 같이 써요!

티르티르 호호바 오일은 순도가 높고 사용하기에 안전한 100% 천연 페이셜 오일입니다.

나는 그것을 마사지하고 머리카락을 풀기 위해 사용합니다.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해 토너로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가 건성이라 오일만 발라도 별 문제 없었어요. 무향 무취로 향이 부담스러운 분들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로퍼를 이용하여 적당량을 섞어서 사용 *_*

100% 호호바 오일만의 느낌이 나서 만족스럽습니다.

에어쿠션도 결과는 대만족인데 페이스오일도 너무 잘쓰고있어요!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온에서 도수를 7년 이상 보관할 수 있습니다!

기름이 어떻게 가벼울 수 있습니까? 다들 아시다시피 산뜻한 사용감과 피부에 발랐을 때 윤기가 흐르지만 무겁지 않고 다른 기초케어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기 좋아요!

나는 보통 세안하고 호호바 오일을 바르고 토너로 피부를 닦은 다음 보습 에센스를 바릅니다.

손바닥에 올려 꾹꾹 눌러주거나 세럼처럼 얼굴에 펴 발라 피부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표면적으로 페이셜 오일의 역할은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엄격한 유기농원료인증기관에서 인증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흘러내리지 않아서 만족해요!
적당한 윤기와 수분감이 깨끗하게 흡수되어 피부결을 건강하게 가꾸어줍니다 *_*bb

티르티르 호호바 오일은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손가락에 수분을 공급하고 모발 취성을 조절하는 페이스 오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능입니다 ㅎㅎ 너무 무거운 오일이 머리를 뭉치게 할텐데 그렇지 않습니다.

팔꿈치부터 복숭아뼈, 발뒤꿈치까지 건조해 보이는 곳에 바르고, 바디로션에도 섞어서 발라요. 너무 무겁거나 진하지 않아서 로션, 크림 제형과도 잘 어우러져요!
겨울이 되면 당연히 오일이 함유된 크림을 발라야 오래도록 수분을 유지하기 때문에 항상 한 병씩 사용하는 것 같아요.

최근에 구입한 스킨케어 토너인데 토너에 호호바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린 후 골고루 스며들도록 펴 발라줍니다.

보습제를 바른 다음 바르는 것이 좋지만 시간도 절약하기 쉽습니다!
예전에는 손톱과 물을 아주 부지런히 갈아주고 스킨케어도 신경썼는데 요즘은 이렇게 간단한 토너팩을 만들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고, 하고나면 기분이 그렇게 우울하지 않아요!
에휴, 피부 속 건조함이 사라지지 않게 티르티르 호호바 오일을 바르려고 해요. 자기 전 핸드크림에 몇 방울 떨어뜨리면 다음날 아침 손등이 보들보들 부드러워지고, 스킨케어 제품에 한두 방울 더하면 보습력이 상승해 시너지 효과를 낸다!
고보습력, 겨울도 걱정없어 >_< bb(티르) 호호바오일 (30ml) 티르티르 www.tirti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