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니 포 바이 포 하대리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튜닝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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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차량인 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 차량입니다.
이 차량은 흔하게 볼 수 있는 차량이 아니라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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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또 이곳저곳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뒤에 딱 SRT8이라고 찍혀있네요!
ㅎㅎ 그리고 배기구도 가운데에 있구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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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 하부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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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색으로 칠이 되어있는 것은 녹나지 말라고 차주분께서 칠해놓으셨다고 하네요!
나사 같은 거나 부품들이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렇게 해두셨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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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작업 부품입니다.
리프트 키트인데요!
제품은 고객님이 직접 구해서 가져오셨습니다.
차량이 너무 낮아서 시야 확보가 힘들다고 하셔서 작업 요청 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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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뒤쪽의 작업입니다!
링크와 쇼바 등을 먼저 분리하고 스프링을 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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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 나서 이렇게 부싱을 조립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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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 나서 다시 스프링을 장착해 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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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분리해놨던 링크와 쇼바 등을 연결해 주면 뒤쪽은 비교적 간단하게 끝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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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쪽 비교 모습입니다.
하지만 왼쪽에 작업 전의 차량의 바퀴가 들렸네요.. 그거 감안하고 봐도 좀 올라간 게 보여서 첨부하긴 합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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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 이제 앞쪽으로 넘어와서 스프링을 분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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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은 조금 번거롭습니다.
엔진룸에 숨겨져 있어서 퓨즈박스를 모두 탈거하고 작업해야 했습니다.
이렇게 분리를 해도 아래에서 빼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었습니다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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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렇게 분리가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그냥 쏙 빼면 될 거 같지만 그렇지 않더라구요!
걸리는 게 너무 많습니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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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 양쪽 스프링 쇼바를 분리한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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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쏙 끼워서 결합해 주고 끼우면 되는 작업인데… 부품이… 약간 하자가 있더군요.. 나사와 구멍이 맞지 않았습니다ㅜ 그래서 결국은 구멍을 넓혀서 맞추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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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멍을 넓히고 부싱을 결합시킨 후에 다시 조립을 했습니다.
더 길어졌기 때문에 다시 조립하는 건 빼는 것보다 힘듭니다.
.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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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무사히 작업을 끝내고 엔진룸도 조립을 마쳤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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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 부분의 비교 모습입니다.
엄청 많이 높아졌습니다!
비교가 확 되는군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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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 사진을 찍을 때 또 중요한 것이… 높이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비교가 잘 되었지만.. 다른 사진들은 쓰기가 애매한 것들이 많아서… 비교 사진은 이거로만 하겠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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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모든 작업을 마치고 출고하는 중입니다!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무사히 작업이 잘 되어서 기쁘네요!
ㅎㅎ 오늘은 저번 주보다 비교적 따듯하네요!
저번 주는 너무 추워서 작업하는데 힘들었네요ㅜ날씨가 너무 오락가락입니다ㅜ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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