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니 포 바이 포 하대리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튜닝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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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차량인 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 차량입니다.
이 차량은 흔하게 볼 수 있는 차량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래서 또 이곳저곳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뒤에 딱 SRT8이라고 찍혀있네요!
ㅎㅎ 그리고 배기구도 가운데에 있구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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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 하부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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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색으로 칠이 되어있는 것은 녹나지 말라고 차주분께서 칠해놓으셨다고 하네요!
나사 같은 거나 부품들이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렇게 해두셨다고 합니다!
오늘의 작업 부품입니다.
리프트 키트인데요!
제품은 고객님이 직접 구해서 가져오셨습니다.
차량이 너무 낮아서 시야 확보가 힘들다고 하셔서 작업 요청 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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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뒤쪽의 작업입니다!
링크와 쇼바 등을 먼저 분리하고 스프링을 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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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 나서 이렇게 부싱을 조립해 줍니다!
그러고 나서 다시 스프링을 장착해 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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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분리해놨던 링크와 쇼바 등을 연결해 주면 뒤쪽은 비교적 간단하게 끝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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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쪽 비교 모습입니다.
하지만 왼쪽에 작업 전의 차량의 바퀴가 들렸네요.. 그거 감안하고 봐도 좀 올라간 게 보여서 첨부하긴 합니다!
ㅎㅎ
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 이제 앞쪽으로 넘어와서 스프링을 분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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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은 조금 번거롭습니다.
엔진룸에 숨겨져 있어서 퓨즈박스를 모두 탈거하고 작업해야 했습니다.
이렇게 분리를 해도 아래에서 빼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었습니다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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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렇게 분리가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그냥 쏙 빼면 될 거 같지만 그렇지 않더라구요!
걸리는 게 너무 많습니다ㅠ
지프 그랜드 체로키 SRT 양쪽 스프링 쇼바를 분리한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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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쏙 끼워서 결합해 주고 끼우면 되는 작업인데… 부품이… 약간 하자가 있더군요.. 나사와 구멍이 맞지 않았습니다ㅜ 그래서 결국은 구멍을 넓혀서 맞추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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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멍을 넓히고 부싱을 결합시킨 후에 다시 조립을 했습니다.
더 길어졌기 때문에 다시 조립하는 건 빼는 것보다 힘듭니다.
.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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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무사히 작업을 끝내고 엔진룸도 조립을 마쳤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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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 부분의 비교 모습입니다.
엄청 많이 높아졌습니다!
비교가 확 되는군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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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 사진을 찍을 때 또 중요한 것이… 높이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비교가 잘 되었지만.. 다른 사진들은 쓰기가 애매한 것들이 많아서… 비교 사진은 이거로만 하겠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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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모든 작업을 마치고 출고하는 중입니다!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무사히 작업이 잘 되어서 기쁘네요!
ㅎㅎ 오늘은 저번 주보다 비교적 따듯하네요!
저번 주는 너무 추워서 작업하는데 힘들었네요ㅜ날씨가 너무 오락가락입니다ㅜ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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