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까? CS (고객 서비스)는 회사와 고객이 간단한 문의를 넘어서 연결되는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고객과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의사 소통하는지에 따라 브랜드 신뢰성이 변경되고 재구매 속도가 높아집니다. 그러나 현실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쉽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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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문의는 전화, 채팅, E- 메일 및 SNS와 같은 다양한 채널에서 제공되며 상담 내역이 배포되면 고객은 동일한 내용을 여러 번 반복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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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생성 된 서비스는 올바른 호출입니다. 올바른 통화는 최소 인력으로 고객 센터를 운영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마트 상담 솔루션입니다. 우리는 CS 운영 자동화, 효율성 증가 및 상담 경험 최적화에 중점을두고 있으므로 지금부터 올바른 통화의 6 가지 핵심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고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과보다 쉽고 빠르게 상담하고 회사의 운영 CS를 혁신합니다.
고객이 한 곳에서 해결하고자하는 모든 상담 채널! ‘상담 채널 통합’
고객이 회사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전화 통화를 선호하고 일부 고객은 Kakaotalk, Instagram 및 Naver Talk와 같은 메신저를 선호하며 일부 고객은 E- 메일로 문의하고 싶어하며 일부 고객은 커뮤니티 게시판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각 채널이 별도로 운영되면 상담 기록이 배포되며 고객은 동일한 콘텐츠를 반복해야합니다. 카운슬러는 또한 고객이 어떻게 연락했는지 알아내는 데 불편 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바른 통화 솔루션! 전화, 채팅, E- 메일 및 게시판에서! 우리는 고객이 채팅을 통해 추가 문의를하더라도 카운슬러는 동일한 정보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행 통합 – 일관된 상담
고객은 종종 한 번의 문의에 의해 해결되지 않습니다. 초기에는 전화로 저희에게 연락 한 다음 Kakaotalk 또는 이메일로 추가 질문을하십시오. 카운슬러가 이전 상담 기록을 확인하지 못하면 고객은 동일한 설명을 반복해야하며 상담의 품질이 줄어 듭니다.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상담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고객 이력 관리 – 한 눈에 고객 정보 식별
고객의 응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카운슬러가 고객 정보를 신속하게 식별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의 기본 정보 (이름, 연락처, 구매 기록, 전송 상담)에 대한 올바른 통화 솔루션은 고객 서비스 유형, 악의적 인 불만 및 반복적 인 문의를 분석하여 관리 상담 유형 유형을 즉시 분석합니다. 실시간 상담 상태 모니터링 – 상담 작업 최적화
고객 센터 운영자는 현재 상담 작업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야하며, 어떤 채널에서 대부분의 문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카운슬러의 현재 작업량이 적절한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대응은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담 운영을 최적화하여 불필요한 대기 시간을 줄이고 상담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있는 빈번한 상담 유형을 데이터 작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CS 프로세스 -반복적 인 작업을 모방합니다
고객 센터에서는 동일한 문의가 반복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같은 질문에 응답하는 것은 카운슬러의 업무 피로를 증가시키고 비효율적 인 상담 시간을 소비하는 요인입니다. 자동으로 반복적 인 공지 사항을 자동으로 발송하기위한 자동 응답으로 올바른 통화 솔루션 (FAQ)을 자동 응답 (FAQ)으로 해결하고 카운슬러의 카운슬러 부담을 자동으로 적용하여 태그의 자동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여이 기능을 체계적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 고객 센터 건물 -10 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 업 및 소규모 회사의 경우 별도의 고객 센터를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문의가 계속 발생하면 전문 고객 대응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통화 해결 방법을 최대 10 일까지 해결하면서 CS 시스템은 운영 환경을위한 맞춤형 계획 제공 상담 팀, 카운슬러 교육 및 시스템 설정을 구축하여 회사의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신속하게 도입하면서 초기 투자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전화가 필요한 이유
고객 상담은 회사가 성장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그러나 상담 채널이 배포되거나 고객 정보가 체계적으로 관리되지 않으면 비효율적 인 운영과 고객 만족도가 낮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통화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상담 채널이 하나에 통합되어 고객의 상담 기록을 한눈에 식별하고 카운슬러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자동화 기능을 통해 최선의 고객 센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최고의 고객 센터를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전화를 받으면 더 빠르고 더 똑똑하게 응답 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공식 웹 사이트 : www.lightcall.co.kr 성공할 수 있습니까? Ridbot과 함께 24 시간 상담 센터를 만드십시오! 단 1 분! 현재 CS 작업 상태를 진단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