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까? CS (고객 서비스)는 회사와 고객이 간단한 문의를 넘어서 연결되는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고객과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의사 소통하는지에 따라 브랜드 신뢰성이 변경되고 재구매 속도가 높아집니다.
그러나 현실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쉽지 않습니다.
고객 문의는 전화, 채팅, E- 메일 및 SNS와 같은 다양한 채널에서 제공되며 상담 내역이 배포되면 고객은 동일한 내용을 여러 번 반복해야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생성 된 서비스는 올바른 호출입니다.
올바른 통화는 최소 인력으로 고객 센터를 운영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마트 상담 솔루션입니다.
우리는 CS 운영 자동화, 효율성 증가 및 상담 경험 최적화에 중점을두고 있으므로 지금부터 올바른 통화의 6 가지 핵심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고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과보다 쉽고 빠르게 상담하고 회사의 운영 CS를 혁신합니다.
고객이 한 곳에서 해결하고자하는 모든 상담 채널!
‘상담 채널 통합’
고객이 회사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전화 통화를 선호하고 일부 고객은 Kakaotalk, Instagram 및 Naver Talk와 같은 메신저를 선호하며 일부 고객은 E- 메일로 문의하고 싶어하며 일부 고객은 커뮤니티 게시판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각 채널이 별도로 운영되면 상담 기록이 배포되며 고객은 동일한 콘텐츠를 반복해야합니다.
카운슬러는 또한 고객이 어떻게 연락했는지 알아내는 데 불편 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바른 통화 솔루션!
전화, 채팅, E- 메일 및 게시판에서!
우리는 고객이 채팅을 통해 추가 문의를하더라도 카운슬러는 동일한 정보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행 통합 – 일관된 상담
고객은 종종 한 번의 문의에 의해 해결되지 않습니다.
초기에는 전화로 저희에게 연락 한 다음 Kakaotalk 또는 이메일로 추가 질문을하십시오. 카운슬러가 이전 상담 기록을 확인하지 못하면 고객은 동일한 설명을 반복해야하며 상담의 품질이 줄어 듭니다.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상담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고객 이력 관리 – 한 눈에 고객 정보 식별
고객의 응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카운슬러가 고객 정보를 신속하게 식별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의 기본 정보 (이름, 연락처, 구매 기록, 전송 상담)에 대한 올바른 통화 솔루션은 고객 서비스 유형, 악의적 인 불만 및 반복적 인 문의를 분석하여 관리 상담 유형 유형을 즉시 분석합니다.
실시간 상담 상태 모니터링 – 상담 작업 최적화
고객 센터 운영자는 현재 상담 작업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야하며, 어떤 채널에서 대부분의 문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카운슬러의 현재 작업량이 적절한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대응은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담 운영을 최적화하여 불필요한 대기 시간을 줄이고 상담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있는 빈번한 상담 유형을 데이터 작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CS 프로세스 -반복적 인 작업을 모방합니다
고객 센터에서는 동일한 문의가 반복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같은 질문에 응답하는 것은 카운슬러의 업무 피로를 증가시키고 비효율적 인 상담 시간을 소비하는 요인입니다.
자동으로 반복적 인 공지 사항을 자동으로 발송하기위한 자동 응답으로 올바른 통화 솔루션 (FAQ)을 자동 응답 (FAQ)으로 해결하고 카운슬러의 카운슬러 부담을 자동으로 적용하여 태그의 자동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여이 기능을 체계적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 고객 센터 건물 -10 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 업 및 소규모 회사의 경우 별도의 고객 센터를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문의가 계속 발생하면 전문 고객 대응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통화 해결 방법을 최대 10 일까지 해결하면서 CS 시스템은 운영 환경을위한 맞춤형 계획 제공 상담 팀, 카운슬러 교육 및 시스템 설정을 구축하여 회사의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신속하게 도입하면서 초기 투자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전화가 필요한 이유
고객 상담은 회사가 성장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그러나 상담 채널이 배포되거나 고객 정보가 체계적으로 관리되지 않으면 비효율적 인 운영과 고객 만족도가 낮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통화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상담 채널이 하나에 통합되어 고객의 상담 기록을 한눈에 식별하고 카운슬러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자동화 기능을 통해 최선의 고객 센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최고의 고객 센터를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전화를 받으면 더 빠르고 더 똑똑하게 응답 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공식 웹 사이트 : www.lightcall.co.kr 성공할 수 있습니까? Ridbot과 함께 24 시간 상담 센터를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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