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팩가방 이쁜 디자인으로 캠핑 가방으로도 좋다. ­

>

캠핑을 시작하면 꼭 필요한 용품 중에 팩가방을 빼놓을 수 없지요. 처음에는 텐트 구입 시 제공되는 팩을 텐트 가방에 넣어 다니지만, 시간이 지나면 타프를 위한 팩도 필요하고, 데크팩, 타프 설치를 위한 스트링, 보다 견고한 팩 다운을 위한 스틸 망치가 필요하거든요.​​​​

>

저 역시 팩 가방을 사용을 하고 있고, 몇 차례 교체를 한 캠핑용품에 해당되는 데요. 이번에 사용한 제품은 캠핑클럽에서 16주년 기념 모델로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을 해보니 팩 가방으로 만 한정 짓기에는 퀄리티가 상당한 제품이더군요. 소품 가방으로 활용하기에도 괜찮아 보이는 캠핑가방이었습니다.

​​​

>

● 사이즈 : 45 X 13 X 높이 18cm의 최대 45cm의 팩까지 수납이 가능.● 재질 : 블랙 캔버스 / PU 코팅​​​

>

캠핑장에서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팩가방으로 사용하기에는 다소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일반적인 팩가방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코튼 소재를 사용 해서 퀄리티 있게 제작이 되어 이름대로 팩 가방으로 사용할지, 소품 가방으로 사용할지 고민을 하게 만드는 제품이었습니다.

​​​​

>

올해­가 캠핑클럽 16주년이고, 20­20년을 맞이해서 2020개 리미티드 한정판으로 제작을 하였다고 합니다.

리미티드 모델답게 크롬 와펜에 시리얼 넘버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제 것은 362번이네요. 캠핑클럽 매니아라면 가치가 있겠습니다.

​​​

>

지금 장박을 하고 있다 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팩 가방에 팩이 많지는 않았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팩 모두를 넣어도 여유 있는 사이즈를 보여주더군요.​​​

>

타프의 메인 팩으로 사용하는 40cm 팩을 넣어도 여유 있는 너비를 가진 제품이기 때문에 4계절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텐트를 설치하다 비가 오거나 무심코 텐트 주변에 내려놓았는데 팩가방이 비에 홀딱 젖는 경험을 누구나 해 보셨을 텐데요.이제품은 워터프루프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내부 소재 역시 고강도 립스탑 방수 소재를 내피로 사용하여 팩 가방이 젖을 염려는 없겠네요.​​

>

외부에 벨크로를 이용한 수납공간이 앞뒤로 2개가 있습니다.

이곳에 장갑을 수납하면 좋겠더군요.​​​

>

>

내부는 벨크로로 닫을 수 있는 가로 포켓이 2개, 측면에 작은 포켓이 2개 있어 데크팩 등을 분리 수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

>

저는 팩을 닦아서 보관하지 않는 편이라 망치도 금세 더러워지곤 했는데, 이렇게 동망치를 팩과 별도 수납을 할 수 있어서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

>

팩 가방은 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텐트와 함께 바닥에 내려놓게 되는데요. 바닥에 5개의 스터드 장식이 달려있어 바닥면 오염을 방지합니다.

​​​

>

제가 가지고 있던 팩들과 웨빙. 데크팩까지 모두 넣었는데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

>

항상 가지고 다니던 렉타 타프용 타프 스트링을 모두 넣으니 이제 어느 정도 공간을 채울 수 있더군요. 생각보다 넓은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타프용, 텐트용 팩과 웨빙,장갑,팩망치를 모두 담아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

>

지퍼 이빨이 보이지 않는 히든 지퍼를 적용해서 고급 스럽게 제작을 하였으며,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특수지퍼를 채택하였다고 하네요.상단 지퍼이다 보니 열고, 닫기 쉬우며 손잡이가 있어 편리했습니다.

​​​

>

손잡이를 벨크로를 이용해서 그립감을 높였는데요. 벨크로까지 염색을 해서 컬러를 맞춘 걸 보니 브랜드의 꼼꼼함이 느껴집니다.

게다가 이물질이 달라붙지 않는 특수 벨크로라고 하네요.​​​

>

몇 년 캠핑을 하다 보면, 팩 가방 무게도 상당해지죠.두 개의 손잡이를 모아 그립감을 높일 수 있으니 팩을 가득 채워도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

>

팩 가방으로 사용하기에 이쁘기도 하고 고급 스펙이라 느껴져서 고민이 되더군요.타원형 접시까지 수납이 가능해서,솔캠 할 때 사용할 식기 가방으로 사용을 할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

>

1.0 리액터까지 눕혀서 수납이 되니 더욱 고민이 되더라고요.^^아마도 저랑 같은 고민을 다들 하실것 같습니다.

ㅎㅎㅎ​​​

>

450g 이소 가스까지 세워서 4개까지 수납이 가능하며, 길쭉이 부탄가스는 2개를 눕혀서 수납해도 길이가 남습니다.

​​​

>

디자인과 퀄리티가 좋으니 여러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테이블 위를 빛나게 해주는 감성 랜턴들을 보관하는 랜턴 가방으로 보관할까도 생각 중입니다.

포켓이 많아 심지나, 충전 케이블 등을 따로 보관할 수 있거든요. 물론, 이소 가스를 함께 보관할 수도 있고요.감성 넘치는 캠핑의 밤을 만든다면 이 가방 하나만 꺼내면 되겠네요.^^​​​​

>

캠핑클럽 팩 가방을 사용해보니 스토리지 백 스타일로 디자인이 이쁘기도 하지만 하드한 재질이 아니다 보니 차량 수납에도 용이해서 좋더군요.저는 간지나는 팩 가방으로 사용을 할지, 랜턴 등을 보관할 소품 가방으로 활용할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ㅎ디자인도 이쁘고 꼼꼼하게 잘 만들어진 팩 가방이니 눈여겨보셔도 되겠더군요.​​​​​

Leave a Comment